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제품소개
  2. 파괴라벨
파괴라벨

파괴라벨은 매우 약하고 부서지기 쉬운 재질과 함께 특수 점착이 사용되어 탈착, 제거하게 되면 조금씩 떼어지거나 부서지면서 훼손되는 타입입니다.

파괴라벨은 부착 후 탈착, 훼손하게 되면 조금씩 떼어지다 보니 처음 부착했던 형태로의 원상회복이 어려워 무단제거, 개봉, 분해한 흔적을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파괴라벨1

 

일반적으로 각 종 전자제품, 기계 장비의 임의 분해를 방지하기 위한 Warranty, A/S 제한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제품의 임의수리, 변경 등을 막기 위해 제품 내 개봉해서는 안 되는 중요한 부위, 부품에 부착되고 있습니다.

가령 고객이 제품을 임의 개봉, 수리 변경하는 것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해 제품의 내부 및 부품을 개봉하지 못하게 하고자 한다면 봉인 해 놓은 나사 위에 Warranty 스티커를 부착하여 라벨, 스티커 훼손 시에는 제품에 대한 Warranty 소멸 및 무상 A/S가 거절될 수 있다는 내용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파괴라벨2

파괴라벨은 특수 점착으로 대부분의 피착면에서 높은 접착력과 우수한 파괴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크기로의 제작, 문구 인쇄가 가능합니다. 기본 색상은 백색이며 겉면에 색상 코팅 또는 인쇄를 통하여 다른 색상(제작수량이 많은 경우)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